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오아시스마켓 추천인쓰고 쿠폰받으세요! 구입 후기!

by hi.solutionbook 2021. 1. 22.
728x90

어느 날 어린이집에서 친해진 엄마들과 얘기하고 있었는데 동네 유기농 마켓, 아이 먹는 것들, 각종 정보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였어요.
사실 그러려고 만난건 아닌데.. 만나서 얘기하다 보면 그런 얘기 하고 있게 됩니다.
사실 이사와서 어린이집 대기할 때까지만 해도 이 동네에는 연고도 없고 동네 엄마들과 친해지고 싶었는데요

"꼭 아이친구의 엄마"가 아닌 그냥 인간적으로요. "나"라는 사람의 친구로 말이죠.
저는 아이를 사랑하지만 "누구맘" 이렇게 불리는 건 싫어요. 저는 그냥 저란 말입니다.
"수정아" 이렇게 불러주면 좋겠어요.
아니 딴길로 샜네요. 암튼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었다는 얘기였습니다.



그래서 그날 "오아시스" 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들어가 보니까 가격도 너무 괜찮고 사고 싶은 것들이 좀 보였어요. 
그 뒤로는 원래 이마트를 자주 애용했는데 장 볼일이 생기면  "오아시스"부터 찾게 되더라고요.
너무 좋은 사이트를 알려준 게 고마워서 알려준 언니를 추천인으로 썼어요.
가입하다 보니 12월 이벤트로 추천한 사람 추천된 사람 모두 쿠폰을 주더라고요!
12월 말일까진데 말일에 가입하게 돼서 부지런히 언니 아이디를 물어보고 썼는데
그날이 사실 장을 당장 볼 필요는 없는 시점이었어요. 근대 쿠폰은 날리기는 아까웠죠.
일단 머라도사보까하고 둘러보는데 새벽 배송 날짜지정이 되더라고요! 
당장 볼 필요는 없어서 한 5일 후에 날짜를 선택해서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배송되고 쿠폰이 뙇! 언니랑 사이좋게 나눠갖았죠!
그때는 만원 쿠폰 이벤트였는데 그건 끝났고!
요새는 추천한 사람 추천된 사람 5,000원을 주더라고요! 이건 계속하는 이벤트인 것 같았어요!
오아시스만의 마케팅 전략인가 봅니다.
여러분 저도 좀! 굽신굽신! 여러분도 좋고 나도 좋고! 

★  추천인 아이디 :  ditto15

 

오아시스


폭설이 내리던 날에 배송 예약을 한 적이 있어서 배송지연이 된 적 있었는데
눈 오는 데 위험하셨을 텐데 진상 부리는 건 진짜 할 짓 못 되는 거잖아요! 저 진짜 어디에도 안 따지고 가만히 있었는데요!
어느 날 쿠폰함보니까 배송지연쿠폰이 딱! 우왕 알아서 잘 챙겨주셨네요!

 저는 지금까지 3번 장보기를 했는데 샀던 제품 중에서 좋았던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처음 배송 왔을 때 에요!

드라이아이스와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 제가 주문한 내역이에요! >


▶ 첫 번째 구입한 날!

 

1. 그대로 짜낸 타트체리 500ml 
> 멜라토닌 생성을 위해서 잠이 안 올 때 먹어주고 있는데 NFC마크와 그대로 짜낸 100%라고 쓰여있어서 구매!

2. 통영 생굴 300g
> 굴전, 굴밥 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3. 천연발효종 올리브 치아바타(160g)
> 담백하고 살짝 심심한 맛인데요. 전 이런 게 좋아요!

4. [유기농] 제주 청정 유기농 우유(750x2)
> 킨더밀쉬 끊고 생우유로 갈아타려고 구입. 아이가 거부 없이 잘 먹었어요


5. 완도 건조 매생이 <- 추천!
> 전 요거!!!! 이게 제일 강력추천입니다. 건조 매생이 이런 게 있다는 거 왜 이제 알았죠 매생이 굴국 끓여먹었는데

아이랑 남편이랑 저 모두 너무 잘 먹었습니다.

6. 레인보우 채소 라이스 450g  <- 추천!
> 컬리플라워, 호박, 당근, 노랑 당근, 브로콜리, 시금치를 쌀알만 하게 다져져 있어요 이거 먼저 볶다가
밥 넣고 섞어주고 굴소스 조금 넣고 계란 하나 까서 같이 볶아주면 세 가족 한 끼 식사 뚝딱!


7. 단호박 단백질 빵
> 아이도 잘 먹고 단백질 섭취 굳!


8. 무항생제 포크 소시지 3종 200g
9. 통 통살 가라아게 300g
> 둘 다 너무 맛있고 성분도 좋고, 이걸로 아이 소시지 생애 처음 텄네요 ㅋㅋ
너무 먹을 거 없으면 소시지랑 가라아게 그냥 주는데 너무 맛있나 봐요 언제나 성공이에요.
맛없을 리가 없지...... 성분 괜찮다니깐 그래 한 번쯤 먹어라..


▶ 두 번째 구입한 날!

1. 천연발효종 블랙 올리브 모닝빵
> 건강한 성분의 모닝빵! 맛있었는데 아이는 웬일인지 안 먹네요?


2. 한라산의 아침우유
> 다른 종류의 우유도 맛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아이도 거부는 없었어요


3. 어린이 순살연어 200G <- 추천
> 아이의 폭발적인 반응! 밥은 안 먹고 연어만 겁나 집어먹음.


4. 통 호두
> 호두 맛이 좋았어요! 통 호두가 껍질 까져서 들어가 있어요.


5. 자연산 붉은 생칵테일 새우 <-추천
> 새우살이 정말 실하고 맛있었어요. 채소 라이스와 함께 새우볶음밥 해줬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6. 시골 쌀떡국떡
> 들깨미역떡국해줫는데 한 끼 뚝딱


7. 메추리알 간장조림
> 아이가 엄청 잘 먹었습니다. 맛있었어요


8. 데체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올리브오일이 마침 떨어져서!


9. 다니통흑후추
> 돌리는 게 아주 살짝은 뻑뻑한데 뭐 괜찮아요!


10. 통영 자연산 바지락살
> 이건 조개 된장국 끓이고 남은 것은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잘 활용하고 있어요.



▶ 세 번째 구입한 날! (아직 안 먹은 게 많네요^^)

1. 난각번호1번 완전방사 동물복지 유정란(10구)
> 보통 계란을 30구씩 사는데요 최대 15구까지밖에 없고 그것마저 품절되었더라고요. 구입수량은 1개 제한입니다.

엄청 인기가 많은가 봐요. 10구짜리 겨우 겟!

2. 무항생제 우리 돼지 뒷다리 불고기용 500G
> 아직 안 먹음!


3. 무항생제 오리 간장 주물럭
> 아직 안 먹음!

4. 유기농 미숫가루 <-추천!
> 미숫가루 우유에 타서 세 가족 아침 해결! 맛이 좋았어요 성분도 좋고!


5. 무설탕올리브치즈쌀 식빵 <- 추천!
> 오 쌀식빵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도보거리에는 없어서 못 먹어봤거든요! 맛이 너무 좋았어요!


6. 오징어어묵
> 아직안먹음!


7. GAP설향딸기 500G
> 아직안먹음!

 

오아시스마켓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카카오가 오아시스주식을 투자하였다고 뉴스에서 봤는데
저도 몇주 사러 가야하나 고민하고있어요! 너무 괜찮더라구요!

전혀 어떠한 협찬도 없었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다시 구걸해봅니다..(__)

★  추천인 아이디 :  ditto15

 

감사합니다 : )

728x90

댓글